자주 묻는 질문 1 페이지 | 오투샵
Loading...
본문 바로가기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자주 묻는 질문

Total 17
17 [반품교환]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대표번호 1544-9899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16 [반품교환] 주문한 상품이 품절/절판인 경우,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
주문하신 상품이 품절/절판인 경우는 상품 준비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보내드리기가 어려워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됩니다. 
15 [반품교환]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배송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, 대표번호 1544-9899으로 전화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14 [주문]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가 무엇인가요?
무통장입금(가상계좌)은 거래 건마다 고유의 가상계좌를 발급하고 고객의 입금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주문 처리가 되는 서비스입니다.
개인별로 고유의 임시 가상계좌를 발급하기 때문에 입금 확인에 따른 불편이 없습니다.
주문 시 결제수단을 '무통장입금'으로 선택하셨을 경우 주문일로부터 5일 이내에 입금을 하지 않으시면 계좌가 소멸되오니 가급적 빠른 결제를 부탁드립니다.

* 가상계좌 발급 가능 은행 : 국민은행 | 농협 | 신한은행 | 우체국 | 하나은행ㅣ외환은행ㅣ우리은행
13 [주문]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결제방법은 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가상계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.
12 [주문]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?
비회원으로 주문을 하시려면 비회원 주문을 클릭하시고 해당사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. 
주문에 관련된 사항을 모두 입력하시고 결제 과정에서 본인 확인을 위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됩니다.
주문/배송 조회 시에는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로 주문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
11 [주문]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[주문 배송 조회] 후 상세보기를 클릭 한 후 하단에 주문 취소를 누르시면 가능합니다
10 [주문]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주문내역은 로그인 후, 마이페이지>주문 배송 조회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9 [배송] 배송기간은 며칠 걸리나요?
출고 예정일은 상품에 따라 준비기간이 다르며, 배송 시간은 지역에 따라 약간씩 다르나 보통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(도서산간지역은 최대 7일 소요)

* 예상 출고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산정되며, 일요일과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.
* 주문한 상품의 당사에 재고가 없을 때는 거래처로 다시 주문 요청한 후 출고되므로 3∼7일 내외 정도 더 소요됩니다. 
*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배송 지연은 그 해당 기간 동안의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.
8 [주문] 배송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주문 완료 후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므로 고객상담전화(1544-9899) 또는 1:1 상담 메일로 요청하셔야 합니다.
7 [결제배송] 배송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제품마다 다릅니다만 일반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.

상품 상세페이지마다 배송방법에 대해 따로 기재되어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 

6 [주문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국내 배송료는 상품마다 다르며 제품 상세페이지에 배송비용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

(제주 및 도서 지역이실 경우 추가비용과 타 지역에 비해 1~2일 정도 배송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.)

5 [회원정보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[회원 탈퇴]를 클릭하면 탈퇴가 가능합니다.

회원탈퇴 기능은 PC버전에서만 제공되고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4 [회원 정보] 아이디(ID),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확인하나요?
회원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가입 시 기입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
3 [회원 정보] ID를 변경할 수 있나요?
A.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.
모바일버전
60.925ms